SNS 커뮤니티

2013년 7월28일 Facebook 이야기

이요나 2013. 7. 28. 23:59
  • profile
    동성애를 끊었다는 개념은 잘못된 말입니다. 술을 끊었다. 담배를 끊었다는 말과 같이 끊었다는 말은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적 변화란 오직 하나님의 은혜와 진리의 말씀의 능력으로 성령의 씻음을 받았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동성애는 오직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만 해결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노력으로 되었다면 치유라는 말을 사용할 수 없겠지요. 따라서 동성애는 끊는 것이 아니라 믿음의 경륜 속에서 옛사람에서 새사람으로의 변화되어야 합니다.
    cafe.daum.net  
    김정현의 양심고백 더이상 광고하지 말라 최근 동성애반대운동을 하는 어떤 시민단체는중요 일간지 신문에"양심고백" (김정현)이란 입에 올리기 조차 더러운 글들을 전면광고를 내고 있다. 더우기 그들은 대통령, 국회의장,법무부장관들의 이름을 제목으로 달아 시시때때로 광고를 게재한다. 더우기 그 광고에 동참한 55개 이상의 단체들이 공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