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커뮤니티

2013년 12월11일 Twitter 이야기

이요나 2013. 12. 11. 23:59
  • profile
    unheim 02:06|
    호모포비아 치료센터의 진중권입니다. 종교과몰입으로 인한 호모포비아 증세로 고통받는 분들께 무료로 상담, 치유해 드립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여러분도 나을 수 있습니다.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CalvaryKorea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CalvaryKorea 이 무슨 얼어죽을 말씀이세요, 목사님? 당신께는 지존의 하나님께서 황제이십니다. 그 분은 자기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 하셨거늘, 모름지기 목사라는 사람이 황실을 복원하고 싶다뇨? ㅉㅉ 회개하세요!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저건 좀 심각한듯..
  • profile
    @CalvaryKorea 당신같은 사람들의 편견과 혐오어린 시선때문에 사회생활은 물론 일상생활마저 힘들고 피폐해지기 때문이지.
    동성커플을 공식화 하기 위해 동성애는 더러운게 아니라는 주장을 아무리 해봐야 당신같은 사람 귀엔 들리지 않거든.
  • profile
    @CalvaryKorea 편견에 치우친 어리석은 자들이 동성애를 더럽다고 치부하는것은 비종교인이 하느님이 어딨느냐고 묻는것과 같은것이다.
    당신들은 과학적으로 그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는가?
  • profile
    @CalvaryKorea 성중독과 우울증은 분명 병이겠지만, 동성애는 병이 아니다.
    하느님이 성경에서 그리 가르치던가?
    내가 알기론 하느님은 모든 만물 백성에게 공평하며 어리석은 인간을 사랑하시는 존재이다. 틀린가?
  • profile
    @CalvaryKorea 지금은 비종교인이지만 한때 성경을 가슴깊이 묻어두었던 사람으로써 당신이 하느님을 믿고 따른다는 신자라는것이 창피할 따름이다
    하느님이 어찌 한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자신이 사랑하는 아들이 이리도 우매하다는 것을 보고계실것인데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하느님 이름걸고 사람 괴롭히는건 뻘쭘한지 결국 핑계대는데 98.8같은 개솔 ㅋㅋ
  • profile
    @CalvaryKorea 그 우매함이 눈물겹구나.
    네가 어찌 그러고도 하느님의 자식이라 할 수 있겠는가
    만물평등과 인간을 사랑하는 마음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널리 알리셨건만 이토록 멍청한자가 당신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있으니
    어찌해야합니까 아버지
  • profile
    @CalvaryKorea 부디 아버지의 이름을 더럽히지 말거라.
  • profile
    @unheim 모태신앙에 주일학교 교사 7년여... 한때 기독교교육학 공부도 생각했던 신자로서도 한국기독교 전반의 동성애 혐오 행동은 동의 못하죠. 에효... 참... @CalvaryKorea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조심하세요 진교수님 사이언톨로지가 요런식루 생겨났더이다.
  • profile
    N69_c 03:10|
    @CalvaryKorea 죄송한데 맘대로 국민의 98.8%가 호모포비아인것처럼 말씀하지말아주세요 대체 어디서 기어나온 정보입니까? 대한민국살면서 처음듣습니다. 한국이아니라 다른국가에 거주하시는가봐요
  • profile
    보시 바라밀 RT@unheim: 호모포비아 치료센터의 진중권입니다. 종교과몰입으로 인한 호모포비아 증세로 고통받는 분들께 무료로 상담, 치유해 드립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여러분도 나을 수 있습니다.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CalvaryKorea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ㅋㅋㅋㅋ와 그런사람이 많나보네요 다행히도 내주의엔 없어서 참 다행인같아요:)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동성연애를 그리 열렬히 응원하신다면, 수간에 대한 님의 입장도 듣고 싶습니다만. 물론 찬성이겠지요?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이요나 목사님도 게이였습니다. 모친은 이 때문에 자살 하셨다고 합니다. 회심 이후 동성애를 극복해낸 이후에도 현재 시무하는 교회 성도들의 태반 역시 오갈데 없는 게이들로 알고있습니다.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동성애를 반대한다고 동성애 포비아가 아닙니다 얼마전 로사리아 버터필드라는 레스비언 대학교수가 회심이후 목사의 부인이 되어 화제가 됐었지요. 동성애를 극복하는 사례는 드물지만 있습니다.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동성애가 정상적인 사랑이 아니라는건 동성애자들도 잘 압니다. 스스로를 망치는 일임을 알면서도 다만 벗어나질 못하는것 이지요. 목사님은 이런분들의 참된 친구고 조력자입니다. 이런 조롱이 어울릴 삶이 아니라는 것.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호모포비아는 병입니다.
  • profile
    @CalvaryKorea 돼지고기와 부정한 짐승과 쥐 고기를 먹는 자들은 자기네 행동과 생각과 함께 멸망하리라. 주님의 말씀이다. (이사야서 66:16-17) 넴. 님 지옥 갈 듯ㅋㅋㅋㅋㅋ
  • profile
    @JaehoonKwon @unheim @CalvaryKorea 호모포비아가 정상적 신앙이 아니란건 크리스천들도 잘 압니다. 드물긴하지만 회심하고 그들의 권리와 인권을 위해 분투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본인부터 치료를.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이름도 요나네요.. 어디 고래 뱃속에라도 쳐들어가셔서 조용히 계셨으면...
  • profile
    @CalvaryKorea 그들이 당당히 말못하는 이유는 당신처럼 편견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서겠죠. 나와 다르다고 배척하고 선을 그으려는 사람들이 그런 분위기를 만든것이지 동성애자체가 죄라고 생각해서 당당하게 말못하는게 아니겠죠
  • profile
    @CalvaryKorea 나치시절 유대인들도 그냥 당당하게 유대인이라고 말하고 다니지 왜 숨어다녔답니까? 말하는 족족 처죽이니까 말을 못한거죠. 당신같은 사람들이 사회적으로 동성애자를 죽이니까 말을 못 하는 거 아닙니까.
  • profile
    jaehck 09:20|
    @JaehoonKwon @unheim @CalvaryKorea 좀 황당합니다. 무슨 근거로 "동성애가 정상적인 사랑이 아니라는건 동성애자들도 잘 안다"고 하시는지. 일부 "회심"했다는 사람들 때문? 오히려 그들은 '정상적인 동성애자'가 아니었겠지요.
  • profile
    @CalvaryKorea "건전생활 기본윤리"가 이 경우에는 무엇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어디에 근거한?
  • profile
    H_bing 10:02|
    @CalvaryKorea @hongjacga 참 오지랖도 넓다. 남이 하거나 말거나 뭔 관심들이 이리많아? 욕망한다 나에게 금지된것을? 부러워서? 차라리 굶는사람들 밥이나 더 챙겨줘라!!!
  • profile
    @CalvaryKorea 그 사람들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는게 당신들한테 무슨 폐가 된다고 그러시는지..오지랖 한번 넓으셔ㅋ
  • profile
    @unheim @otonacool 제발 남에 침실일에 신경 끄고 살았으면 하는 바램@CalvaryKorea
  • profile
    목사님! 제가 기독교인은 아닌데요. 요즘 막 짐승돌 웃통 깐 사진 보면 막 심장이 벌렁 거리곤 해요. 제가 이상해진 거 같아요. 저..저도 치유센터에 갈 수 있을까요? @CalvaryKorea
  • profile
    @han_dang 자..자기...여기서 이러믄 안돼...내가 잘못해써. 우리 이야기쫌 해...응? @CalvaryKorea
  • profile
    @wildog72 같이 가요 ㅠ @CalvaryKorea
  • profile
    @han_dang @CalvaryKorea 엄훠... 전 걸 그룹 보믄 막 그런데... 저도 같이 가요~
  • profile
    @han_dang 뭐...뭐야?! 나밖에 없다고 달콤하게 속삭여 놓곤...?!! 저사람은 뭐야?!! @wildog72 @CalvaryKorea
  • profile
    @han_dang 자..자기...-->@masao8988 얘는 또 누구야? 왜..이래? 원빈브로마이드 안사줘서 이러는 거야? 응 @CalvaryKorea
  • profile
    @wildog72 @masao8988 나는 둘다 사...사....-_-; @CalvaryKorea
  • profile
    4U2J 12:19|
    @unheim @CalvaryKorea 진교수님 짱ㅋㅋㅋㅋㅋㅋ호모포비아님들 꼭 쾌차하세요ㅜㅜ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극우사이트 일베가 제일 싫어하는게 호모포비아입니다 ㅋㅋ 그리고 플러스 개독교를 싫어하더군요 ㅋㅋ 저 분은 호모포비아 치유가 먼저가 아니라 왕따치유가 먼저일듯
  • profile
    spm159 15:23|
    @CalvaryKorea 살롬! 저--기, 이성애도 치유되나요?
  • profile
    RT@unheim: 호모포비아 치료센터의 진중권입니다. 종교과몰입으로 인한 호모포비아 증세로 고통받는 분들께 무료로 상담, 치유해 드립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여러분도 나을 수 있습니다.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CalvaryKorea
  • profile
    관심법 쓰는걸보니 사이비불교가 어울릴듯"@CalvaryKorea: <98.8%의 국민의 여러분들의 기도로 김조광수 동성혼인신고 접수가 봉쇄되었습니다 이번 혼인신고가 접수되면 전국 지자체에서 77쌍의 동성혼인신고가 계획되었었디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 profile
    "@unheim: 호모포비아 치료센터의 진중권입니다. 종교과몰입으로 인한 호모포비아 증세로 고통받는 분들께 무료로 상담, 치유해 드립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여러분도 나을 수 있습니다.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CalvaryKorea" 멋짐!!
  • profile
    @CalvaryKorea 댁 글이 자꾸 탐라에 끈질기게 올라오는데 제발 글 좀 그만 내려주세요. 어떤 관심병이 도지신건지 일반화의 오류가 도지신건진 모르겠지만 교육학 전공하신 분이 저런 일반화의 오류를 내시면 안되죠. 내가 왜 당신의 98.8%입니까?
  • profile
    @unheim @calvarykorea 검찰이 증거 철회 했다고 함 http://t.co/ioyWASuHQm 변희재 말에 반박이라도 해봐라 표절 중권아 ㅋㅋㅋㅋㅋ
  • profile
    @CalvaryKorea @Roon_Nyang 아마 너같은 애들때문에 당당히 얘기 할 수 없는듯 합니다.

    해도 지랄 안해도 지랄이야 이새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