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탈출

[스크랩] [Coming Out Again] 동성애 탈출 가이드_이요나 목사

이요나 2018. 1. 10. 13:26

[Coming Out Again] & [리애마마 동성애탈출] 출간 안내


- 동성애 사랑인가?
- 그것은 동성애 신드롬에 도취된 소도미 판타
지이다!


<Comin Out Again> 은 한국 최초의 게이바 열애클럽을 운영하며, 43년간 동성애자의 애증의 삶을 살던 탈동성애인권운동 이요나 대표의 동성애 해법 교과서이다.

 

그는 동성애를 말하여 그것은 사랑도, 기쁨도, 행복도 아니다. 동성애 신드롬에 도취된 소도미 판타지이다.” 라고 증언한다. 그러나 그는 동성애 욕정의 사슬을 고뇌하며 이것은 멈출 수 없는 화살이다. 내 것이면서 내 것이 아니며 나의 존재이면서 또 다른 나의 얼굴이다라고 고백하였다.

 

만약 당신의 아들, 형제, 친구가 동성애자인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그에게 뭐라고 말 할 것이며, 그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인가? 또한 동성애는 죄라고 설교하는 목사 된 당신은 동성애자 신자를 어떻게 대응할 것이며, 당신의 학교, 당신의 교회, 당신의 안방까지 밀고 들어오는 동성애의 유혹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당신은 이 책에서 동성애의 실체와 대응 방법과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될 것이다. 또한 이 책은 동성애로 고통하는 당신에게 새로운 삶으로 <Comin Out Again> 할 수 있는 진리 그리고 자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동성애’ 이 단어는 기억조차 하고 싶지 않은 말임에도 불구하고 내 인생에서 지워버릴 수 없는 삶의 흔적이다. 동성애라는 단어를 보는 것만으로도 난도질당한 기억 곳곳에서 피고름을 쏟아 낸다.


누구든지 이 사슬에 얽히면 스스로 그 멍에를 끊고 나올 천하장사가 없다. 이 육체의 족쇄는 자극(磁極)의 원리를 상실한 채, 머리와 꼬리가 뒤엉켜버린 수억의 뱀 더미와도 같다. 또한 이들은 브레이크가 끊어진 고속 열차의 괴성(怪聲)과 같아서 죄(罪)의 수(數)가 차기까지는 결코 세미한 음성을 듣지 못한다.


그러나 나의 주인은 내가 지음을 받던 날부터 내 혼이 죄를 거절하지 못할 때에도 묵묵히 나를 목도하며, 내 혼이 죄의 역사를 미워할 때까지 인내하고 있었다. 나는 이것으로 그의 사랑이 태초부터 나를 향하고 있었음을 믿는다. 그의 풍요로운 사랑이 나의 연약한 호흡들을 세며 은혜 위에 은혜를 더하셨던 것이다. 이는 그의 자비가 태초로부터 예정된 언약 속에서 나의 인생을 섭리하고 있었던 것을 증명한다. 


위 글은 이요나 저자의 고백이다. 43살 동안의 동성애자의 삶을 끊어낸 그는 “동성애 사랑인가?” 스스로 되물으며 ”그것은 사랑도 기쁨도 행복도 아니다. 그것은 자기 애증에 도취된 소도미 판타지이다“라고 증언한다. 그러면서도 그는 ”무작정 남자가 좋았다“고 술회하며 ”동성애 욕정은 혈관을 타고 흐르는 영적 저주와도 같았다“ 고백하였다. 동성애자와 그의 가족에게 큰 위로와 한줄기 빛이 되는 책이 될 것이다. (저자 서문에서)

 

목 차 -

1장 격동의 물결

2장 동성애 논쟁

3장 동성애 성정치

4장 동성애 신학적 논쟁

5장 동성애, 모순적 접근

6장 동성애, 구약적 접근

7장 동성애, 복음적 접근

8장 크리스천 동성애자

9장 동성애 의혹들

10장 동성애 탈출 가이드

11장 동성애 상담 가이드라인

 


온라인 구매 바로가기


[커밍아웃어게인] 갓피플몰 http://mall.godpeople.com/?G=9791159826160


[리애마마 동성애탈출] 갓피폴몰 http://mall.godpeople.com/?G=9788994741130


<Coming Out Again> 은 갓피폴몰,두란노몰,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전화구매 & 이요나 목사 상담 : 070-7565-3535



출처 : 동성애탈출 탈반시티
글쓴이 : 요나짱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