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성애, 성중독, 우울증 극복 세미나 *
동성애나 성중독은 우울증은 타고난 것이나 치유할 수 없는 질병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모두 인간의 삶속에 역사하는 악한 영들의 역사입니다. 만약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당신이 아직도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면 그것은 비성경적 믿음생활로 인하여 나태해진 생활습관에서 비롯된 된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영접하였을 때 이미 당신의 구원을 위한 모든 자원을 주셨습니다. 그것은 바로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이며 이는 모든 것에서 당신을 자유케 하는 진리입니다. 또 주님은 당신이 스스로 이길 수 없는 육신의 연약함을 아시고 하나님의 권능이신 성령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또한 주님은 "너희가 내 안에 있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라면 무엇이든지 원하는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요15:7) 약속하셨습니다.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의 권세이며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는 약속입니다. 그로므로 아직 육신의 문제롤 해결하지 못한 것은 당신의 책임이며, 이를 성경적으로 회복하지 못하면 당신의 믿음은 죽은 믿음이며 그 결과는 사망입니다. 그러므로 더이상 망설일 시간이 없습니다.. 그 시작을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 동성애, 성중독, 우울증 극복 세미나 -
*대상: 동성애, 성중독, 우울증 극복을 위한 성도 및 가족 *강사: 이요나 목사(갈보리채플 담임, 한국성교육상담협회 대표) *일시: 4월5일(주일) 오후3시-6시 *회비: 3만원 (교재비 포함) *문의: (02) 798-5411 [온라인 신청] *입금: 우체국 012526-01-004539 (갈보리채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