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커뮤니티

2014년 9월3일 Facebook 이야기

이요나 2014. 9. 3. 23:59
  • profile
    "만일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의롭게 되려 하다가 죄인으로 나타나면 그리스도께서 죄를 짓게하는 자냐 결코 그럴 수 없느니라"(갈2:17)그렇습니다. 설혹 변화의 과정 속에 지은 죄로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의 은혜의 는 절대로 소실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지은 죄에 대한 판단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성경은 "이는 우리가 다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드러나 각각 선악간에 그 몸으로 행한 것을 따라 받으려 함이라"(고후 5:10) 기록하였기 때문입니다.
    calvarychapel.or.kr 
    image
  • profile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이라는 미명아래 사람들에게 집중하고 있다. 그러나 사도 바울은 “이제 내가 사람들에게 좋게 하랴 하나님께 좋게 하랴 사람들에게 기쁨을 구하랴 내가 지금까지 사람의 기쁨을 구하는 것이었다면 그리스도의 종이 아니니라”하였다. 더 이상 성경을 왜곡하지 말자!
    calvarychapel.or.kr 
    image
  • profile
    성경적상담 아카데미 가을학기 괴정이 9월 15일(월) 개강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성경적변화를 위한 자기대면(Self-Confrontation) 적용과정과 동성애, 성중독, 감정관리 특수상담을 공부하게 됩니다.
    calvarychapel.or.kr 
    image
  • profile
    영적 세계의 쟁탈전... 하나님의 계획에 따라 움직이는 하나님의 사람들과 사단 및 그를 따르는 사람들 간에 영적 전쟁이 시작되었다. 아무리 하나님 앞에서 범죄한 인간일지라도 하나님이 창조하신 만물 가운데 하나님의 신성과 능력을 발견할 수 있는 지각이 있었다. 이것을 염두에 둔 사단은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된다. 더러운 인간의 육체들이 하나님 앞에 올바로 서지 못하는 것과, 이 땅의 아름다움을 파괴함으로서 사람들이 하나님의 신성을 발견치 못하게 하는 일이 바로 그 계획이었다
    cafe.daum.net  
    창조이야기 40 또 다른 영적 전쟁 여자의 후손과 뱀의 후손 에덴 동산에서 사단이 하나님의 판결을 받았을 때, '여자의 후손'과 '사단의 후손'들 사이에 영적 전쟁이 있다는 것을 듣게 되었다. 더 이상 여자의 후손들이 생기지 않기 위해 사단은 가인을 이용하여 아벨을 죽였다. 그 후 사단은 범죄한 인간들이 이 세상을 정복하게 해서 하나님과 
    image
  • profile
    내게는 너희가 알지 못하는 먹을 양식이 있느니라"라 하신 것은 육적인 양식이 아닌 영적인 양식을 가리키는 것이었다. 불륜녀 사마리아 여인은 메시야를 만난후 사람들에게 나아가 그가 메시야임을 전하였다. 그러나 보수정통 종교학자 니고데모는 어떠하였는가? 그는 거듭남 조차 알지 못했다.. 동성애자라고 해서 그들을 정죄하는 보수를 자처하는 자들은 과연 자신들은 그들보다 나은 것이 있는가 생각보아야 할 것이다?
    cafe.daum.net  
    예수님께서 사마리아 여인에게 자신이 메시야임을 밝히던 그 때, 제자들이 돌아온다. 제자들은 예수님께서 그 여인과 대화하는 것을 이상하게 여겼지만, 그것에 대해 묻는 이는 아무도 없었다. 예수님으로부터 놀라운 사실을 들은 여인은 물동이를 버리고 얼른 동네로 들어가서 동네 사람들에게 자기와 대화한 사람이 그리스도가 확실하다고 말한다. 그러자  
    image
  • profile
    유집사님 강건하시죠?? 언젠가 집사님 모시고 명품연주 맛보야 할텐데요,,ㅎㅎ
    국내 최고의 Top 클래스 어쿠스틱 기타리스트 유지연의 기타연주로 듣는 힐링 CCM & 워십송! 
  • profile
    성경적상담 아카데미 가을학기 괴정이 9월 15일(월) 개강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성경적변화를 위한 자기대면(Self-Confrontation) 적용과정과 동성애, 성중독, 감정관리 특수상담을 공부하게 됩니다. 동성애탈출을 위한 주일반도 개설되었습니다.
  • profile
    → 이요나 목사님, 제가 교회로 찾아뵙겠습니다. 샬롬!
  • profile
    → 이요나 재능기부 카페 for People이제야 수리가 끝났습니다. 언제 한번 모셔야하는데,, 제가 사정없이 바뻐서,, 정신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