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커뮤니티

김정현 형제의 식성치료에 대한 반론

이요나 2013. 6. 21. 23:59
  • 동성애 양심고백을 한 김정현 형제는 가공인물은 아닙니다. 디른 이름을 사용한 형제로서 수년전에 저와 상담을 한 청년으로 현재는 신학교를 졸업하고 교회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형제가 거듭났다면 동성애자들의 회복사역 일선에서 나타나야 할 것입니다. 자신의 과거를 부끄러워 나타나기를 거부한다면 진정한 그리스도의 증인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cafe.daum.net  
    동성애자의 양심선언 김정현 형제의 식성치료에 대한 반론 살롬,,2010년 11월 바성연에서 조선일보 광고 동성애자의 양심선언을 보고 많은 분들이 식성에 관한 질문들이 오고 있습니다. 동성애로부터 탈출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혼란의 단초가 되는 부분에 대한 견해를 피력하고자 합니다. 그렇다고 이 글은 김정현 형제의 절제의 노력을 비하하는 것 
  • 동성애를 옹호하는 내용들이 교과서에 실렸다는 것은 큰 충격이다. 학생들의 윤리생활을 교육하는 교과서에 동성애를 옹오하는 내용들을 실린 것 그 자체가 주무부서인 교육부의 무지함과 부도덕성의 실체이다. 교육부장관은 책임지과 교과서 검정위원들 백배사과하고 사퇴하라!
    cafe.daum.net  
    동성애 옹호 교과서 수정 항의서 동성애교육항의서.zip 지금 우리 자녀들이 학교에서 동성애는 도덕적으로 문제가 없고 정상이라고 배우고 있습니다. 교학사와 천재교육에서 만든 고등학교 교과서 ‘생활과 윤리’의 동성애 옹호 내용의 수정을 강력히 요구합시다. '생활과 윤리'는 학생이 가장  
  • 3년전 동경에서 일본 전역을 순회하며 동성애 회복 치유세미나를 부회장을 만난 일이 있었다. 식사 중 잠시 나눈 그의 사역 회고 속에서, 그는 성경적 지식만을 갖고 동성애자 회복사역을 하고 있지만 동성애자의 체험적 내면의 성향을 알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마음을 어떻게 이해하고 위로하고 다루어야 할 확신을 줄 수 있지 못하여 `무지의 체계(system of ignorance)의 모순을 술회하였다
    cafe.daum.net  
    인터네셔날 엑소더스 해산 (미국 동성애 치유 단체)동성애자를 이성애자로 변화시키기 위한 '엑스-게이' 운동을 주도해왔던 엑소더스 인터네셔널(EI)이 37년 만에 해산하기로 했다.AFP의 20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알란 챔버스 엑소더스 회장은 "우리는 그동안 우리의 이웃인 사람과 성경 모두를 존중하지 않는 세계관에 갇혀 있었다"며  
    image
  • 나는 챔버스 회장이 이와 같은 결단을 할 수 밖에 없었던 배경을 이해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만큼 이 사역은 초월적인 믿음의 용기와 죽음을 불사한 헌신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성경은 복음에서 후퇴한 사람들에 대한 버려진 사람들의 많은 기록이 있다. 두남자가 한자리에 누었으나 한 사람은 데려감을 당하고 한사람 버려둠을 당한다는 것은 주님의 말씀이다. 주검에 있는 곳에는 독수리가 모인다(눅17:37) 나는 인간은 실패하고 하나님만이 승리할 수 있다는 진리의 확신을 믿는다. 동성애는 오직 믿음의 결단과 끊임없는 성경적 투쟁으로 치유된다는 확신을 갖고 있다. 이제 우리 홀리라이프(HOLY LIFE)의 책임이 더욱 막중하다.
    cafe.daum.net  
    인터네셔날 엑소더스 해산 (미국 동성애 치유 단체)동성애자를 이성애자로 변화시키기 위한 '엑스-게이' 운동을 주도해왔던 엑소더스 인터네셔널(EI)이 37년 만에 해산하기로 했다.AFP의 20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알란 챔버스 엑소더스 회장은 "우리는 그동안 우리의 이웃인 사람과 성경 모두를 존중하지 않는 세계관에 갇혀 있었다"며  
    image
  • 이제는 데려감을 당할 것인가 버려둠을 당할 것인가에 대한 당신의 싸움이다. 믿음의 결과는 당신의 선택의 몫이다(눅 17:34)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 밤에 두 남자가 한 자리에 누워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요(눅 17:35) 두 여자가 함께 매를 갈고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니라(눅 17:37) 저희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여 어디오니이까 가라사대 주검 있는 곳에는 독수리가 모이느니라 하시니라
    cafe.daum.net  
    인터네셔날 엑소더스 해산 (미국 동성애 치유 단체)동성애자를 이성애자로 변화시키기 위한 '엑스-게이' 운동을 주도해왔던 엑소더스 인터네셔널(EI)이 37년 만에 해산하기로 했다.AFP의 20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알란 챔버스 엑소더스 회장은 "우리는 그동안 우리의 이웃인 사람과 성경 모두를 존중하지 않는 세계관에 갇혀 있었다"며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