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강좌/종말의세계

이제 곧 일어 날 일들(5)

이요나 2001. 10. 4. 11:07
9. 눈 앞에서 나타날 일,,

그때에는 적그리스도가 온 땅을 지배한다. 정치 경제는 물론 종교적 최고 권위자로서 세상 위에 군림할 것이다. 이에 대해 성경은 "또 권세를 받아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되고 각 족속과 백성과 방언과 나라를 다스리는 권세를 받으니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리라"(계 13:7-8) 말하고 있다.


앞으로 일어날 최후의 연방제국, 즉 전 세계를 지배할 나라에 대하여 "그 열 뿔은 이 나라에서 일어날 열 왕이요 그 후에 또 하나가 일어나리니(열 한 번째) 그는 먼저 있던 자들과 다르고 또 세 왕을 복종시킬 것이며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단 7:24-25) 라고 기록하고 있다.

 

요한계시록을 보면 "또 이 열 뿔 열 명의 왕은 음녀(적그리스도의 통치 하에 있는 거짓 교회)를 미워하여 망하게 하고 벌거벗게 하고 그 살을 먹고 불로 아주 사르리라 하나님이 자기 뜻대로 할 마음을 저희에게 주사 한 뜻을 이루게 하시고 저희 나라를 그 짐승에게 주게 하시되 하나님 말씀이 응하기까지 하심이니라"(계 17:16-17) 따라서 우리는 거짓 선지자들을 따라간 교회들이 받아야 할 고통이 어떠한가를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


이미 그들의 영에 사로잡힌 사교 집단들을 보라. 그들의 영이 미혹되어서 자신의 인격과 재산과 노동력을 착취당하고 목숨까지 희생당하고 있는 사람들을 보고 있지 않는가?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는 그의 말씀이 이루어질 때까지 이 불법의 사람 곧 짐승에게 나라의 지배권을 넘겨줄 것을 작정하였던 것이다. 이제 우리는 그 적그리스도가 이 땅을 어떻게 지배하고 있는가를 살펴보자.

 

10.새로운 통화제도 구축

이제 곧 적그리스도의 시대는 곧 새로운 통화 제도를 구축하게 된다. 아마 이 제도는 이미 시작되고 있는지도 모른다. 이 제도는 지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통화를 없애버리는 것이다. 무통화 사회(Cashless)를 만드는 것이다.
 

십년전 일본에 있을 때만 해도 무통화 사회에 관한 신문 기사들은 남의 나라 일로만 여겨왔는데 어느새 우리 동네의 작은 슈퍼마켓에서도 비자,마스터, 다이너스, 익스프레스, 비씨카드 등을 취급하고 있다. 이미 우리나라에서도 카드를 전 국민이 사용하도록 정책화하고 있다. 앞으로는 중학생만 되어도 카드를 소유하는 시대가 올 것이다. 또한 컴퓨터는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을 하면서 서서히 인터넷을 통한 유통이 활발하게 확대되고 있다. 이처럼 우리가 사는 세상 속에서 무통화 시대는 이미 눈앞에 와있다.


따라서 우리는 성경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이다. 우리가 세상 물정에 빠져 있는 사이에 사단은 우는 사자와 같이 달려들어 우리의 혼을 자기의 수중에 넣고 있는 것이다. 주께서 깨어 있으라고 하신 의미를 되새겨야 한다. 깨어 있으라는 의미는 성경의 말씀 안에서 영적으로 깨어 있으라는 뜻이다. 결코 새벽에 깨어서 종교 활동에 참여하라는 뜻이 아니다.


오늘 조간 신문을 여니 내년부터는 초등학교와 장병들에게도 정보검색사 양성을 위한 컴퓨터 교육을 실시한다고 한다. 이것은 정보화 시대의 정보 격차(Digital Divide)를 해소하기 위한 방침이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어느 여장교의 하소연을 들어 보면 군 장교 막사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고 한다. 말도 안 되는 어리석음이다. 자기 집이나 피시방에서는 노출이 안 되고 부대 안, 장교 막사에서 하면 노출이 된다는 말인가? 그런 어리석은 발상 속의 군부 지도자들은 지금 어느 시대를 살고 있는 것인지 두렵기만 하다.


또한 어느 목사는 인터넷이야말로 사단의 무기라고 한다. 그렇다면 아직도 사단의 지배속에 있는 세상에서 살아가는 것조차 모순일 것이다. 이처럼 아직 우리나라는 지식 평준화되지 못한 상태에 있다. 이제 지식의 시대이다. 속히 전 세계의 흐름을 바로 보고 고도의 정보와 지식의 평준화를 이루어야 한다. 이것을 이루어 가는 것이 인터넷이다. 성경은 "천한 것에서 내 말을 취하면 그들은 나의 복을 받으려니와 너는 그들에게 돌아가지 말지어다" 라고 가르치고 있다.


'특별강좌 > 종말의세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 곧 일어날 일들(7)  (0) 2001.10.08
이제 곧 일어 날 일들(6)  (0) 2001.10.06
이제 곧 일어 날 일들(4)  (0) 2001.10.02
이제 곧 일어 날 일들(3)  (0) 2001.09.26
이제 곧 일어 날 일들(2)  (0) 2001.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