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탈출

동성애, 성중독의 극복의 한계 무엇 때문인가?

이요나 2007. 3. 12. 11:36

동성애, 성중독의 극복의 한계 무엇 때문인가?

 

살롬,,좋은 아침입니다..주일은 잘 보내셨는지요,,

지난 주에는 네 분의 상담자가 다녀갔고,,십여통의 상담전화를 받았습니다..

모두가 애통하는 심령들의 하소연이었습니다.. 그 아픔의 고통들은 차마 듣기조차 민망하여,,

오직 주 앞에 그 입술들의 소망을 모아 기도하였습니다.

 

그들과 장시간 그들의 투쟁의 고투에 대하여 들으며,,나는 다시한번 극복의 한계를 늦겠습니다..

물론 어떤 형제나 자매는 자신들은 이미 동성애의 생활을 극복한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본 그들의 속에는 아직 동성애의 프로그램이 남아 있었습니다.

 

다만 그들은 기도와 생활의 방법으로 동성애에 대한 욕정을 다스리고 있었던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극복의 투쟁은 필요합니다..그러나,,이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성경에서 죄를 누룩, 즉 빵을 만들데 쓰는 이스트로 다루고 있습니다..

누룩은 사용에 있어 그 양이 문제되지 않습니다..적은 량으로 밀가루를 부풀게 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은 유월절 전에 무교절을 지내게 되는데 이때는 누룩없는 빵을 먹습니다.

그래서 무교절이 이르기 전에 가족들 전체가  집안에서 누룩 찾기 대회가 열립니다.

유월절 어린양 맞이를 위해 죄를 없이 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 몸은 하나님께서 만드신 살아 있는 컴퓨터와 같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의 가장 좋은 메인보드 체제로 인간을 구성하셨습니다

떠라서 가장 빠르고 좋은 파워체제와 메모리를 설치하셨고,,

그리고 신비의 조직인 육체의 하드웨어를 설치 하여 조금도 부족함이 없게 하셨습니다.

 

또한 하나님은 아름다운 인생을 전개하기 위하여  윈도우를 설치하셨습니다.

우리 삶에 필요한 그 모든 것을 하나님의 나라에서 구할 수 있도록 배려 하셨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아담이 하나님의 명령을 어기고 사단의 말을 따르므로서,,

또 다른 운영체제인 죄의 세상 곧 사단의 체제인 세상 윈도우가 설치 되었습니다..

한 몸에 두개의 윈도우가 함께 설치 되어 한쪽으로는 하나님의 나라를

또 다른 한쪽으로는 사단이 지배하는 세상이 돌아 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로하여 인간은 두개의 세상 속에서 그 정체성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각 윈도우 체제에는 그에 맞는 여러가지 프로그램들 곧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설치 하신 윈도우는 하나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계명을 기초로

기도와 찬양과 예배의 모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물론 세상 체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은 그의 택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바탕으로,,율법을 주셨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세상 체제 속으로 자꾸 들어가 육체의 기쁨을 맛보려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율법이란 삶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삶을 살도록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율법은 범죄를 다스리는 도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이 율법으로 의인이 되며 율법으로 천국에 들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이것은 아주 잘못된 생각으로 사단의 교묘한 책략이기도 합니다..

율법은 범죄자들을 위한 소프트웨어로서 결코 의인이 되는 패스워드는 아닙니다.

의인이 될 수 있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천국시민의 기본권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여기에 있습니다..주 예수를 믿어 하나님의 자녀가 된 사람들이,,

아직 율법이란 소프트 웨어를 이용하여 자신의 죄를 다스리려 합니다..

이것이 바로 문제의 극복에 해당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생각해 보십시요,,이미 주 예수를 믿는 사람들은,,

우리를 죄의 체제인 세상의 윈도우에서 하나님의 체제로 옮겨 놓은 것입니다.

그곳으로 들어 가기 위해서는 죄의 존재를 없이 하여야 하기 때문에 예수를 보내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의 목자로 그의 아들 주 예수 그리스도를 세우시고,,그를 믿는 믿음으로

교회를 세워 장차 주 예수께서 다시 오실 때까지 믿음의 투쟁을 통하여 주의 뜻을 이루게 하신 것입니다.

 

믿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하나님에 관한 잘못된 가르침 곧 스팸들입니다.

사단이 교회 가운데 들어와 잘못된 이단의 정보, 세상의 속성을 프로그램화하여 펼쳐 놓은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성경이 말하는 불법이며,,거짓 예언자 목사와 교사들인 것입니다.

 

하나님은 바른 교육을 위하여 친히 성령으로 성경을 쓰시고,,하나님의 말씀을 완성하셨습니다.

그리고 미리 아심을 통하여 택하신 사람들을 성령세례를 통하여 교회에 세우시고(엡4장 참조)

하나님의 자녀들로 하나님을 아는 것과 믿는 것에 하나가 되어 그 지식이 충만하여,,

그리스도의 장성 분량에 이르게 하신 것입니다.

 

문제는 당신의 생각을 지배하는 잘못된 지식들 곧 스팸들을 속히 쏟아 내는 것입니다.

아직 우리 몸에는 죄성의 윈도우가 남아 있어서,,잘못된 스팸 곧 세상의 지식과 정보가 들어오면

우리의 생각과 몸은 바로 세상의 윈도우 체제로 돌아 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한 편으로는 예수를 믿고 한 편으로는 죄를 섬기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어떻게 할까요? 하나님을 믿는 당신은 이미 천국 시민입니다.

이것은 바뀌지 않는 법률적인 완전 판결입니다..당신이 현제 죄를 짓고 있어도,,그것은 변하지 않습니다

단신은 주 예수를 믿음으로 누룩이 없이 된 사람인데 교회 안에 누룩이 들어와

당신 안에 있는 죄성의 프로그램이 돌아가게 한 것입니다..

 

세상의 프로그램 곧 스펨들은 잘못된 성경지식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것은 신학이라는 체제 속에서 발생하기 쉬운데,,그 중에 대표적인 것이 심리학과 마케팅 전략입니다.

다시 말하여 내적 치유를 빙자한 심리학과 전도를 빙자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내가 심히 염려하는 것은 신학교가 하나님의 말씀 곧 성경전체를 가르치지 않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신학교에서는 성경의 개요와 개관을 가르치고 

조직신학, 성령론,  상담학, 전도학, 설교학을 중심으로 가르칩니다.. 그러므로 신학교를 들어가면

리포트와 강의 준비 그리고 각종 행사에 빠져 평신도 때보다 성경을 볼 수 없습니다.

 

이런 것들은 성경말씀으로 충분한 교육을 받은 분들에게,,,목회자로서,,활동을 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과정입니다. 다시 말해 교회를 개척하기 위한 자격증 취득과정과 같은 것입니다..

물론 이런 교육과정도 필요합니다..그러나 우리의 식생활에서도 주식과 부식의 관계는 분명해야 하듯이

주식이 외면되고 부식으로 주식을 삼게 되면 이로서 교회에 불법이 만연하게 된 것입니다.

 

사도행전에는 이미 성경교육이 끝난 사람들이 바울의 제자가 되어 목사의 훈련을 받는 내용이 기록되었습니다.

마가, 누가, 디모데, 실라, 아볼로, 아굴라와 브리스가, 디도, 에바브로 모두가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우리의 믿음의 모체가 되는 교회에서 성경 전체를 심도 깊게 가르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믿는 당신은 이제 세상의 죄의 속성에서 벗어나기 위해,,

오직 하나님의 사람 곧 주께서 성령으로 인치신 그의 종들을 통하여,,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하여

그 지으신 것이 벌거벗은 것처럼 드러나게 합니다(히4:12,13)

 

당신 안에 가득 찬 잘못된 지식과 정보들을 쏟아 버리지 않는 이상 당신은 죄 안에서 살게됩니다..

설혹 당신이 목사가 되고 전도사 또는 상담교사로 사역을 한다 해도,,

당신을 사로잡고 있는 동성애, 성중독과 같은 음행과 간음의 죄성에서 해결된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극복과 절제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것은 결국 우울증을 유발하고,,

자신을 비애하게 하며 자살 충동을 갖게 하며,,근본적으로 하나님과 온전한 관계를 갖지 못합니다.

방법은 당신 안에 하나님의 말씀으로 만 설치하는 것입니다.

더러운 물이 가득 찬 그릇에,,거룩하신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체우는 것입니다.

그러면 더러운 물이 희석되고 그 생수의  넘침으로 더러운 것은 없어지는 것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착각과 위선으로부터의 탈출입니다.

죄를 극복하는 프로그램들은 율법과 같아서 당신을 결코 온전케 하지 못합니다.

완전한 자유의 아들은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의 제자가 되는 것입니다.

 

주님은 자신을 믿는 유대인들에게  "너희가 나의 말(성경의 모든말씀)에 거하면 참  내 제자가 되고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하셨습니다..

부디 온전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회복되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이요나 목사

 

동성애, 성중독 상담실 : http://cafe.daum.net/cons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