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한음성

100103 "예수님 사랑해요"

이요나 2010. 1. 2. 18:39

 

거룩한 삶을 위한 이요나 목사의 세미한음성 Pastor Jonah Lee
갈보리채플 서울교회
이요나 목사에게 이멜을 calvarychapel@hanmail.net

No.29. 2010. 1.2(토)

 

"예수님 사랑해요"

 

(시 145:1) (다윗의 찬송 시)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하루하루 전쟁을 치르듯이 숨 가쁘게 달려 온 한해, 그러나 쉼을 얻지도 못한채 또 어쩔 수 없이 해를 바꿔타야만 하는 인생여정을 바라보며, 우리는 오히려 인생의 지루함을 느낀다. 그러면서도 불혹의 나이가 훨신 지난 지금에도 “새해에는 잘 될꺼야!” 하는 기대를 놓치고 싶지 않은 것은 속으면서 사는 것이 인생인 줄을 알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주를 믿은 지 12년, 43살의 늦은 나이에 주의 큰 은혜를 입어, 갈보리채플을 개척한 지 17년을 맞는다! 무엇 하나도 자랑할 것이 없는 그 많은 날을 나는 과연 무엇을 얻기 위해 그처럼 숨 가쁘게 달려와야 했을까? 약삭빠른 사람들은 차를 바꿔 타며 자기의 목적을 향하여 달려 나아갔건만, 오직 한 길만을 고집해 온 나의 선택은 과연 주의 뜻일까 아니면 철없는 아이의 고집불통이었을까?

 

그러나 돌아 설 시간도, 돌아갈 곳조차 없는 이 나이가 되어서도 한 점의 후회없이 “그래, 지난 한해도 잘 견뎌왔구나!”하고 스스로 위로해 본다. 그러나 밟고 지나 온 발자국 마다 선명하게 남은 많은 부끄러움을 볼 때마다 “네게 있는 믿음을 하나님 앞에서 스스로 가지고 있으라 자기의 옳다 하는 바로 자기를 책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롬14:22) 하신 주의 말씀이 나를 책망하며 지나간다.

 

이 나이가 되면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보게 되고 눈에 보이는 것들의 정체를 알게 되는 것은, 그동안 미련스럽게 지켜 온 믿음의 지혜로 얻은 백발의 영광일 것이다. 그러나 탕자의 고통을 짊어지고 돌아오게 될 것을 뻔히 알면서도, 자기 손으로 그린 지도를 펴고 길 떠나는 아들을 묵묵히 바라 본 체, 오랜 세월 집을 지켜야 했던 비유 속의 아비는 하늘의 기업을 상속받아야 할 온유한 그릇을 만들기 위한 오래 참음의 훈련일 것이다.

 

그래도 내가 감사할 수밖에 없는 것은, 이 미련한 종을 아비와 같이 따르며 자기 자리를 지켜 온 아들이 있어, 노인은 꿈을 꾸며 나는 그와 함께 짐을 져야 할 할 형제들을 낳기 위해 다시 해산의 수고를 할 결심을 갖는다. 이것이 나의 숙명일진데 내 인생이 야곱보다 더 시기한들 무슨 후회가 있으랴!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나이다. 아멘!

-예수님 사랑해요-

 

내가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길은 오직 예수를 믿는 것

내가 진리의 삶을 살 수 있는 것은 오직 성령의 인도하심

내가 하늘로 갈 수 있는 것은 오직 오직 그리스도의 은혜

내가 하나님의 자녀 된 것도

내가 영생을 얻은 것도

오직 오직 예수님의 은혜

예수님 사랑해요

예수님 사랑해요

Jesus I Love You

My Lord I Love You

                                                  

                                                 이요나 목사

->매일아침 아티클을 받으시려면 지금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오늘의 말씀에 당신의 마음을 담으시려면.. Click here!

Copyright ©2009 by holylife Ministries. All Rights Reserved.

이요나 목사 주일설교 동영상 설교
강해설교의 명문 갈보리채플 서울교회 서울갈보리채플
이요나 목사 아티클 칼럼세미한음성
크리스챤의 아름다운 만남과 교제 크리스챤클럽
동성애, 성중독, 우울증 상담 이요나상담실
한국성경적상담협회 KABC 성경적상담.kr
한국성교육교상담협회 홀리라이프.kr
성경적상담사 양성을 위한 자기대면 교사 과정

갈보리채플 이요나 목사 창세기 강해

동성애 극복을 위한 가이드 라인

이요나 목사의 성령은사 씨리즈 NO.1

선한 사역을 위한 사랑의 모금

'세미한음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성애, 성중독의 금단현상  (0) 2010.01.08
신령한 복  (0) 2010.01.05
아듀! 2009   (0) 2009.12.28
무엇을 위해 우는가?  (0) 2009.12.20
17년의 비상  (0) 2009.12.05